플랜3-가정이사 이용후기
기사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손이빠르시고 안전하게 마지막까지해주십니다! 너무너무만족스럽고어머니께서도 완전좋아하셨습니다! 짐들도 안전하고상하는거없이 알아서해주십니다!! 다음에도 또 작업하고싶네요!!! 감사합니다!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78 |
플랜1-1인도움반포장 이용후기 |
정** | 2025-08-13 |
| 77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임** | 2025-08-13 |
| 76 |
플랜2-2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08-13 |
| 75 |
플랜2-2대포장 이용후기 |
고** | 2025-08-08 |
| 74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최** | 2025-08-08 |
| 73 |
플랜1-1인도움반포장 이용후기 |
장** | 2025-08-08 |
| 72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김** | 2025-07-31 |
| 71 |
플랜3-5톤일반,5톤포장 이용후기 |
귀** | 2025-07-24 |
| 70 |
플랜0-단순운송 이용후기 |
이** | 2025-07-24 |
| 69 |
플랜1-1인도움반포장 이용후기 |
김** | 2025-07-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