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현명한 가격 고품격 친절 서비스

이용후기

  • 고객센터
  • 이용후기

플랜2-1대포장 이용후기

작성자 : 황**
작성일 : 2025-08-30 11:12:00
조회수 : 187

정말 최고입니다. 사실 저번 다른 이삿짐센터에서 아끼던 물건을 다 파손시키고 포장이사를 했지만 큰 짐만 옮겨주고 끝이라서 고민했지만 다시 한 번 믿어보자는 생각으로 이번에도 포장이사를 했어요. 가격은 저번보다 거의 반값만 냈습니다. 날짜도 급하게 잡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고 추가금을 요구하는 곳이 많아서 미리 현금을 준비해뒀는데 추가금 요구 전혀 없었어요. 물건도 파손된 거 하나 없이 깔끔하게 다 정리해주셨어요. 귀찮을 정도로 궁금한 걸 물어봤는데 응대도 정말 빠르고 친절하셨어요. 직원분들도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정말 센스있고 친절하셨어요. 다음에도 꼭 이곳에서 하고싶어요!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108 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박** 2026-01-09
107 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박** 2025-12-18
106 플랜2-2대반포장 이용후기 박** 2025-12-16
105 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김** 2025-12-16
104 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범** 2025-12-16
103 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최** 2025-12-01
102 플랜2-2대포장+이모님 이용후기 박** 2025-12-01
101 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황** 2025-12-01
100 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홍** 2025-11-03
99 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고** 2025-11-03
1 2 3 4 5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