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랜2-1대포장 이용후기
정말 최고입니다. 사실 저번 다른 이삿짐센터에서 아끼던 물건을 다 파손시키고 포장이사를 했지만 큰 짐만 옮겨주고 끝이라서 고민했지만 다시 한 번 믿어보자는 생각으로 이번에도 포장이사를 했어요. 가격은 저번보다 거의 반값만 냈습니다. 날짜도 급하게 잡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고 추가금을 요구하는 곳이 많아서 미리 현금을 준비해뒀는데 추가금 요구 전혀 없었어요. 물건도 파손된 거 하나 없이 깔끔하게 다 정리해주셨어요. 귀찮을 정도로 궁금한 걸 물어봤는데 응대도 정말 빠르고 친절하셨어요. 직원분들도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정말 센스있고 친절하셨어요. 다음에도 꼭 이곳에서 하고싶어요!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108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박** | 2026-01-09 |
| 107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8 |
| 106 |
플랜2-2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6 |
| 105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김** | 2025-12-16 |
| 104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범** | 2025-12-16 |
| 103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최** | 2025-12-01 |
| 102 |
플랜2-2대포장+이모님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01 |
| 101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황** | 2025-12-01 |
| 100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홍** | 2025-11-03 |
| 99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고** | 2025-11-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