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랜2-2인일반 이용후기
상담때부터 너무 친절하고 요구 사항 잘 들어셨어요. 그래서 많은 업체 중 이사플랜을 선택했습니다. 그리고 이사 당일 기사님도 늦지 않게 도착해주셨고 힘드셨을텐데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. 이사플랜 덕분에 이사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108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박** | 2026-01-09 |
| 107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8 |
| 106 |
플랜2-2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6 |
| 105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김** | 2025-12-16 |
| 104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범** | 2025-12-16 |
| 103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최** | 2025-12-01 |
| 102 |
플랜2-2대포장+이모님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01 |
| 101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황** | 2025-12-01 |
| 100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홍** | 2025-11-03 |
| 99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고** | 2025-11-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