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랜1-1인도움반포장 이용후기
기사님이 웃는 얼굴로 매번 질문에 잘 대해주셨고 시간약속을 정말 중요하게생각하시는 분 같았습니다. 일 속도도 빠르셨고 정말 만족했습니다.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같은 기사님이 담당이 되면 좋겠습니다. 정말 만족했고 덕분에 이사 동안 걱정없이 다른 일도 중간중간 할 수 있었습니다. 날이 더운 날에 감사합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108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박** | 2026-01-09 |
| 107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8 |
| 106 |
플랜2-2대반포장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16 |
| 105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김** | 2025-12-16 |
| 104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범** | 2025-12-16 |
| 103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최** | 2025-12-01 |
| 102 |
플랜2-2대포장+이모님 이용후기 |
박** | 2025-12-01 |
| 101 |
플랜2-2대일반 이용후기 |
황** | 2025-12-01 |
| 100 |
플랜1-1인도움운반 이용후기 |
홍** | 2025-11-03 |
| 99 |
플랜2-1대반포장 이용후기 |
고** | 2025-11-03 |